국내서도 약품 사재기 이탈리아.
심지어 홍콩 성도일보는 어제 쓰촨성 인구의 63%가 확진됐다는 표본조사 결과를 토대로 중국 전역의 감염자가 8억 명에 이를 것이라고 보도했다.현지에서 약품 사재기가 기승을 부리는 것도 모자라 한국까지 보따리상이 넘어왔다.
국내서도 약품 사재기 이탈리아.국내 상황도 좋지 않다.중국발 코로나19 확산이 현실화하는 양상이다.
인도·대만·말레이시아 등 이웃나라들도 중국 입국자의 코로나19 검사를 의무화했다.29일 0시 기준 사망자(76명)는 9월 4일(79명) 이후 116일 만에 가장 많은 수를 기록했다.
그렇더라도 몇 백만원씩 사재기하는 비정상 거래가 일어나지 않게 대량 판매 금지를 약국에 권고하는 등 비상한 방안을 찾아야 한다.
중국 입국자 조사했더니 절반이 양성 중국발 코로나19 재확산이 우려스럽다.현지에서 약품 사재기가 기승을 부리는 것도 모자라 한국까지 보따리상이 넘어왔다.
발표 직후 중국인들의 해외여행 검색량은 10배 폭증하고.‘사후약방문이 되지 않도록 정부는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기 바란다.
한국 항공 예약 건수는 400% 늘었다.심지어 홍콩 성도일보는 어제 쓰촨성 인구의 63%가 확진됐다는 표본조사 결과를 토대로 중국 전역의 감염자가 8억 명에 이를 것이라고 보도했다.